생활정보

NASCAR 드라이버 라이언 프리스, 무서운 크래시 후 병원 퇴원

전기공무초보 2023. 8. 28. 11:23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미국의 NASCAR 드라이버 라이언 프리스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. 지난 8월 26일, 데이토나 국제 스피드웨이에서 발생한 무서운 사고 후, 라이언 프리스가 병원에서 퇴원했습니다.

#41 RaceChoice.com Ford 차량을 운전하는 프리스와 #14 Magical Vacation Planner Ford 차량을 운전하는 스튜어트-하스 레이싱의 차스 브리스코는 토요일에 트랙에서 사고를 당했어요. 영상에는 프리스의 차량이 공중으로 뒤집어지는 장면이 담겨 있었는데, 차량은 뒤집히면서 여러 번 굴러갔다고 해요. 차량은 마침내 멈추면서 불이 났을 것으로 보였어요.

프리스는 스스로 차량에서 탈출할 수 있었어요. 그는 할리퍼크스 헬스 메디컬 센터로 이송되었고, 거기서 일박을 했습니다. 스튜어트-하스 레이싱은 일요일에 소셜 미디어를 통해 프리스가 "깨어있고, 경계하며, 움직일 수 있는" 상태로 가족과 친구들과 소통하고 있다고 밝혔어요.

프리스는 일요일에 북캐롤라이나로 향해 퇴원했어요. 이 무서운 사고로 인해 레이싱을 멈추게 된 것 같지는 않아요. 그는 토요일 늦게 소셜 미디어에 "만약 레이스 카 드라이버가 되고 싶다면, 당신은 강해야 해"라며 "돌아오고 있다"고 공유했습니다.

브리스코는 토요일에 프리스와 함께한 생각과 기도를 전했습니다. 

이번 경기에서는 크리스 부에셔가 우승했습니다. 그는 이번 시즌에 세 번째로 우승한 것이었어요.

라이언 프리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, 레이싱의 열정이 계속되길 바랍니다.

 



그럼 이만 마치겠습니다! 즐거운 날 되세요!

반응형